“유심해킹 위험, 이쪽으로 오세요”“소송 대리해드려요”…경쟁 통신사 도 넘은 마케팅 ‘눈살’






SK텔레콤의 가입자식별장치(USIM) 정보 해킹 사태가 경쟁사에 의해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이동통신시장에서 가입자 유치 경쟁이 치열하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경쟁사들은 이 사태를 이용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동통신시장 성장 정체 상황에서의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다.경쟁사들은 SK텔레콤의 위기 상황을 이용해 자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을 것이다.전략적인 마케팅을 통해 SK텔레콤의 위기를 이용하고 경쟁사의 이익을 극대화하려고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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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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